배송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배송 목록

  1. 배송은 장착점만 되나요? 

    배송은 국내 어디든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단, 도서지역은 제외합니다.)

     

    자택으로 원하시면 받는 곳을 자택 정보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디씨타이어 장착점으로 원하시면 '장착점목록' 에서 장착점을 찾아 '선택'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잘 아시는 장착점으로 배송을 원하시면(고객님이 장착비를  잘 아시는 장착점과 협의하신 경우) 받는 곳을 아시는 장착점 정보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2.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개인 회원은 무료이며 장착점 회원인 경우 착불로 배송됩니다. 

  3.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하신 후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이메일 또는 문자로 전달받은 '주문번호'를 숫자만 입력하시고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 내역 및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주문하신 분의 성함과 핸드폰번호로도 조회하실 수 있으며 가장 마지막에 주문하신 주문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배송은 언제 되나요?

    상품이 있는 경우 배송은 2~4일 정도 걸립니다. 저희 재고가 없고 제조사 물류센터에 상품이 있는 경우에는 3~5일 정도 걸립니다.

    제조사 물류센터에도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이 언제 들어올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취소 요청하시거나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단, 시간이 오래 지나도 제품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폭주, 명절, 김장철, 여름 성수기 등 기타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해피콜을 통한 사전에 미리 양해를 구할 것입니다.

  5.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다른 장착점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자택에서 장착점으로 또는 장착점에서 자택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타이어 발송 전 미리 고객센터(1688-3646)로 연락주시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단, 발송된 이후에는 변경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6.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자택으로 선택하신 경우 자택으로, 장착점으로 선택하신 경우 장착점으로 배송됩니다.

    창고에 재고이 없는 경우에는 타이어 제조사에 제품을 주문한 후 주문 다음날 공급받은 타이어를 배송지로 발송해 드립니다.

    장착점으로 배송지를 선택한 경우 장착점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리며, 연락이 안 올시에는 받드시 장착점과 통화한 후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장착점으로 이동하여 장착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역에 따라 타이어가 장착점에 저녁 늦게 들어갈 수 있으면 이 경우 다음날 장착이 가능할 것입니다.​

  7. 배송업체는 어디인가요?

     

    KGB택배(http://www.kgbls.co.kr, 1577-4577) 또는 KG로지스(구 옐로우캡, http://www.kglogis.co.kr, 1588-0123)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직영점 장착인 경우에는 한국타이어 또는 금호타이어 물류로 직접 받습니다.

KCP 에스크로 서비스 현금영수증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사용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