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은 장착점만 되나요?
배송은 국내 어디든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단, 도서지역은 제외합니다.)
자택으로 원하시면 받는 곳을 자택 정보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디씨타이어 장착점으로 원하시면 '장착점목록' 에서 장착점을 찾아 '선택'을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잘 아시는 장착점으로 배송을 원하시면(고객님이 장착비를 잘 아시는 장착점과 협의하신 경우) 받는 곳을 아시는 장착점 정보로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개인 회원은 무료이며 장착점 회원인 경우 착불로 배송됩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하신 후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이메일 또는 문자로 전달받은 '주문번호'를 숫자만 입력하시고 주문서 작성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주문 내역 및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인 경우 주문하신 분의 성함과 핸드폰번호로도 조회하실 수 있으며 가장 마지막에 주문하신 주문서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은 언제 되나요?
상품이 있는 경우 배송은 2~4일 정도 걸립니다. 저희 재고가 없고 제조사 물류센터에 상품이 있는 경우에는 3~5일 정도 걸립니다.
제조사 물류센터에도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제품이 언제 들어올지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따라서 취소 요청하시거나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기다리실 수 있습니다. 단, 시간이 오래 지나도 제품이 들어오지 않을 수 있으므로 이 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문폭주, 명절, 김장철, 여름 성수기 등 기타 사유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런 경우에는 해피콜을 통한 사전에 미리 양해를 구할 것입니다.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다른 장착점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자택에서 장착점으로 또는 장착점에서 자택으로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타이어 발송 전 미리 고객센터(1688-3646)로 연락주시면 변경해 드리겠습니다.
단, 발송된 이후에는 변경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자택으로 선택하신 경우 자택으로, 장착점으로 선택하신 경우 장착점으로 배송됩니다.
창고에 재고이 없는 경우에는 타이어 제조사에 제품을 주문한 후 주문 다음날 공급받은 타이어를 배송지로 발송해 드립니다.
장착점으로 배송지를 선택한 경우 장착점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리며, 연락이 안 올시에는 받드시 장착점과 통화한 후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장착점으로 이동하여 장착 받으시길 바랍니다.
지역에 따라 타이어가 장착점에 저녁 늦게 들어갈 수 있으면 이 경우 다음날 장착이 가능할 것입니다.
KGB택배(http://www.kgbls.co.kr, 1577-4577) 또는 KG로지스(구 옐로우캡, http://www.kglogis.co.kr, 1588-0123) 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직영점 장착인 경우에는 한국타이어 또는 금호타이어 물류로 직접 받습니다.